Quantcast

'이불쓰고 정주행', '응답하라 1994'-'비밀의 숲' 특집 본방사수 이벤트…선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tvN '이불쓰고 정주행'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5화 본방사수 이벤트 공지를 게재했다.

이날 방송은 tvN 웰메이드 시리즈 특집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 '비밀의 숲'이 소개된다. 이에 '이불쓰고 정주행' 측은 이날 밤 15화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식 SNS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tvN '이불쓰고 정주행'
tvN '이불쓰고 정주행' 인스타그램

tvN '이불쓰고 정주행'은 아마도 세계 최초, O tvN 사상 첫 시도, 업계 맨 처음으로 시도되는 드라마 정주행 가이드 프로그램.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를 소개해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늘(18일) 소개될 '응답하라 1994'는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의 사회적 이슈를 담은 드라마로 성동일, 이일화, 고아라, 정우, 김성균, 손호준, 민도희, 유연석, 차선우 등이 출연했다. 

지난 2017년 방영된 tvN '비밀의 숲'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와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가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으로 배두나, 조승우가 주연을 맡았다. 최고시청률 6.6%를 기록한 '비밀의 숲 시즌1'은 최근 시즌2 제작을 공식적으로 알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tvN '이불쓰고 정주행'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