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푸메, 뱀파이어치킨 3단계 불닭소스 먹방 '보기만 해도 매운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먹방 유튜버 푸메가 뱀파이어치킨 3단계 먹방을 펼쳤다.

지난 17일 푸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뱀파이어치킨 3단계 불닭소스 리얼사운드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푸메는 "오늘은 뱀파이어치킨 3단계 헬게이트맛을 먹어보았어요. 뱀파이어치킨 먹으면 정말 뱀파이어처럼 되는 것 같네요.. 여러분도 드실 때 주의하세요 (혼자 계실때 드세요.. 얼굴이 소스범벅.. 이빨도 빨개지는..) 오늘 뱀파이어치킨 준비한 이유는 사실 지난번 고스트페퍼라면이랑 같이 먹은 후 또 생각나서.. 치킨만 먹어보고 싶어서 준비했어요! 부위는 역시 닭다리로 변경했어요! 주문하면서 뱀파이어 소스를 넉넉하게 요청드렸는데.. 정량이 정해진 건지 불가능한가 봐요. 닭다리 8개중 최대한 잘 발라져있는 5개 가져왔어요! 중간중간 불닭소스 추가해 먹으려고 불닭소스도 가져왔어요. 치킨이 굉장히 바삭바삭해서 지난번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황금올리브닭다리 좋아하는데 황금올리브닭다리 특유의 고소한 맛도 나면서 뱀파이어 소스의 떡볶이 과자맛?(단 매운맛)이 섞여서 맛있었어요! 불닭소스 추가하니까 앞에 설명드린 맛에 불닭맛도 합쳐져서 오묘하게 맛있기는 했지만 다음번에는 뱀파이어 소스만 추가 금액으로 넉넉하게 가능한지 여쭈어보려구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쇼킹핫이라는 치킨도 매콤한 치킨이라던데 기회 될 때 비교해볼게요!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시청해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맛있는 식사하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푸메 유튜브 캡처
푸메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푸메는 "뱀파이어치킨 3단계 헬게이트 맛이다. 지난번에 고스트페퍼 라면이랑 먹었는데 그때는 조금밖에 못 먹어서 이번에는 치킨만 준비해봤다"고 설명했다. 푸메는 치킨에 치즈볼과 불닭소스를 곁들여 먹방을 시작했다.

바삭바삭한 소리와 함께 먹방을 마친 푸메는 "오늘 먹은 뱀파이어치킨이 지난번에 먹었을 때보다 더 바삭하고 맛있었다. 맵고 달달한 떡볶이 맛 같은 매운맛이었다"며 "불닭소스를 뿌려 먹으니까 또 다른 맛이 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아쉬운 게 바삭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런 건지 소스가 다 발려있지 않았다. 황금올리브닭다리에 소스만 발라 놓은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뜨거운 치즈볼이랑 손절하시는 거 너무 귀여움", "뱀파이어치킨 3단계도 엄청 매운데 거기에 불닭소스까지 뿌려드시는 대단한 푸메님. 속 아프진 않으실까 걱정되네요. 울 푸메님 건강하게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 양념치킨 먹는 모습도 어쩜 이리 아름다우신지요", "너무 매운 거 많이 드시는 것 같아 걱정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도 챙기시길"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약 하루 만에 조회수 4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푸메는 매운 음식 먹방으로 유명한 유튜버로, 구독자 166만 명을 보유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