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역시 갓준일 춤선"…책 발간 이후 라디오에서 이수영과 함께한 댄스실력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양준일이 이수영의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함께 댄스 실력을 뽐냈다. 

17일 유튜브 있잖아에 게재된 CBS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에서는 양준일이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둘은 남다른 춤실력을 선보였다. 이수영은 양준일의 곡 ‘가나다라마바사’를 언급하며 양준일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났다. 

 CBS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방송 캡처

이내 이수영과 양준일은 뛰어난 춤실력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양준일 역시 특유의 깔끔한 춤선으로 보이는 라디오를 향해 춤을 추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등장한 ’리베카‘를 통해서도 살짝 몸을 흔드며 흥겨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영씨 참 센스있으시다", "이노래 들을때마다 착한 천사되는 기분", "너무 잘봤습니다", "두분 다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며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다", "출근길에 매일 듣는다", "많이 끊겨 못봤는데 진짜 둘 케미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양준일은 14일 개인 에세이 ’양준일 메이비(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을 출간했으며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양준일이 출연한 CBS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는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매주 월~일요일 오후 12시에 2시까지 두시간 가량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빵쑤기 2022-03-29 18:56:01
최고의패셔니스타인 양준일
존재자체로빛나는 양준일
언제나 응원합니다

준일사랑 2022-03-26 12:43:23
독보적인 대체불가능한 아티스트 양준일 항상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정미경 2022-03-31 01:37:52
갓준일 춤신춤왕인 원조아이돌 양준일 항상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4월 1일 신곡 BIG Lips 발매를 축하드립니다.
대박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빕니다.

류향숙 2022-04-14 19:53:07
양준일 만의 아름다운 춤선
태생부터 장착 된듯해요
멋져요

임혜림 2022-04-17 22:59:33
철학가수 쏘울가수 양준일신곡 Big Lips 축하합니다. 거짓말기사 악플로 많은피해를 봤지만 긍정적으로 이겨나간다는 의지를 담은노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