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성-양지원, '미스터 라디오' 생방송 출연…'탈락이 아쉬운 참가자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신성과 양지원이 '미스터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 중이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신성과 양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 캡처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 캡처

이날 신성은 방송 출연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라됴 생방 하러 가는날. Pm5시 "KBS 윤정수 남창희 미스터 라디오 뽕필 양지원 군과 개습기보이스 신성이 함께 출연합니다. 가기전에 개습끼 쐐고 가는중.. #미스터트롯 #신성 #양지원 #KBS라디오 #개습기쐬는중 #KBS주차장에서 #청취해주실꺼죠? #뉴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신성 인스타그램
신성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에서 카메라를 응시 중인 신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가습기를 쐬고 있는 신성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양지원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17:00 #양지원 KBS Cool FM 미스터 라디오 생방송 출연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청취를 독려했다.

신성과 양지원은 '미스터트롯' 5회 본선 2차전 1:1 데스매치에서 탈락해 시청자들의 많은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매일 오후 4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