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프 유케스트라' 부캐 이름 정해졌다…아이돌그룹같은 이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유산슬에 이어 유케스트라로 분장한다.

18일 MBC '놀면뭐하니' 인스타그램에는  "여러분의 굉장히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놀면뭐하니-유케스트라 하프>편 부캐의 이름이 정해졌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앞서 '놀면 뭐하니' 측은  '유피스트', '하프유', '유르페우스' 등 총 3가지의 이름을 두고 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 이에 "'놀면뭐하니'를 검색하시면 여러분이 직!접! 정해주신 하피스트 부캐의 이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다음 '놀면 뭐하니' 출연 정보에 따르면 이번 부캐의 이름은 '유르페우스'다. 

다음 '놀면 뭐하니' 검색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흥이여 달아올라라", "제발 내가 뽑은 이름이길!", "유재석 is 뭔들", "유르페우스 기대합니다", "유르페우스ㅋㅋㅋㅋㅋㅋㅋ부캐들 이름만 보면 무슨 아이돌그룹같음", "유르페우스와 태호니소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유고스타에 이어 유산슬, 라섹 등 여러'부캐'를 방출한 바 있다. 특히 유산슬의 경우 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 예능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을 기준으로 9.1%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