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 ‘귀여움 포텐’ 터져 ‘진지희 폭풍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39토끼 송재호가 주머니에 꼭 넣어 다니고 싶은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포켓 할배’에 등극했다.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은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오는 12일(금) 밤 10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2회가 방송되는 가운데, 방송에 앞서 생애 첫 SNS 가입하며 그 누구보다 해맑고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던 송재호의 치명적인 귀여움이 담긴 ‘귀요미 4종 세트’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두 번째 과외에서 송재호의 SNS 선생님인 ‘99토끼’ 진지희가 젤리에 이어 ‘사탕반지’를 간식거리로 내놓자, 호기심에 가득 차 이를 입에 꼭 물고 있는 송재호의 모습이 포착된 것.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소재호-진지희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소재호-진지희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진지희는 자신이 야심 차게 준비한 사탕반지를 송재호가 입에 물자 주체할 수 없는 그의 귀여움에 “귀여워요”라며 탄성을 내질렀고, “(사진 찍어서) 개인소장하고 싶어요”라는 바람을 드러내는 등 폭풍 감탄사를 연신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송재호는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사탕반지’를 한 번 맛 본 후 곧 ‘사탕반지’에 마력에 빠져든 듯 ‘사탕반지’를 쪽쪽 거려 마치 갓난 아기 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광대를 폭발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해맑고 순수한 미소와 함께 보는 이들의 개인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며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치명적인 귀여움이 눈길을 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의 ‘포켓 할배’ 등극 소식에 네티즌은 “우리 송재호 선생님~ 너무 귀여우시다~ 애기 같아~”, “순수 포텐 터지시더니 이젠 귀여움 포텐까지 터지셨다!”, “포켓할배 우리 할아버지 셨으면 좋겠어요~”, “송재호-진지희 띠커플은 정말 모두 사랑스럽다!”, “와.. 귀요미 4종세트 울적할 때마다 꺼내봐야겠다~”, “송재호 선생님 진짜 제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어요~” 등의 폭풍 호응을 보냈다.
 
한편 송재호&진지희, 김성령&성시경, 이재용&손예음,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 과외커플로 만나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2회는 오는 12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