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걸스 유빈, JYP와 이별→신생 rrr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대표된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와 작별한 원더걸스 유빈이 신생 소속사를 설립하며 대표가 된다. 

18일 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유빈입니다 우선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1월, 데뷔 이후 정말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동고동락했던 JYP와의 긴 여정을 마무리 짓고 홀로서기를 시작했던 저인데요. 이후 수많은 고민 속에서 차근차근 준비하여, 드디어 오늘 여러분들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며 “2020년 2월 18일, rrr 엔터테인먼트(이하 르 엔터)라는 이름의 새 안식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라고 새 울타리를 알렸다. 

유빈 인스타그램

유빈은 “저는 이곳에서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로서 다양한 목표와 책임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거창한 말 보다는 앞으로 펼쳐질 유빈의 REAL로 REAL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해주세요”라며 당부했다. 

또한 소속사의 이름인 rrr는 ‘real recognize real’이라는 뜻으로 '진짜는 진짜를 알아본다'라는 의미를 담고있다고 전했다. 유빈은 “진짜를 알아볼 수 있는, 그리고 아티스트로서 진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유빈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제 현재와 미래를 함께 할 이곳에서 더욱더 유빈 다운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저와 함께 오늘, 그리고 내일을 걸어가요”라고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더욱 반가운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여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에 팬들의 진심 어린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유빈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유빈입니다
우선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난 1월, 데뷔 이후 정말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동고동락했던 JYP와의 긴 여정을 마무리 짓고 홀로서기를 시작했던 저인데요. 이후 수많은 고민 속에서 차근차근 준비하여, 드디어 오늘 여러분들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0년 2월 18일, rrr 엔터테인먼트(이하 르 엔터)라는 이름의 새 안식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로서 다양한 목표와 책임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거창한 말 보다는 앞으로 펼쳐질 유빈의 REAL로 REAL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해주세요!

rrr이라는 단어에 담긴 ‘real recognize real’ , 즉 '진짜는 진짜를 알아본다'라는 그 의미처럼, 진짜를 알아볼 수 있는, 그리고 아티스트로서 진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유빈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제 현재와 미래를 함께 할 이곳에서 더욱더 유빈 다운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저와 함께 오늘, 그리고 내일을 걸어가요. 언제나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
유빈 드림

p.s. 더더욱 반가울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