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카데미 가즈아”…펭수, 굿즈 파티 이어 이제 금연 캠페인까지…보건복지부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EBS 연습생 펭수가 금연 캠페인 홍보에 나서며 펭클럽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자처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채널에는 “[Ep.92] 반응 오면 아카데미 출품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펭수가 금연 캠페인 홍보 영상을 찍기 위해 맹열연을 펼치고 있는 비하인드가 담겼다. 이러한 노력 끝에 보건복지부 협찬 펭수의 금연 캠페인 영상이 탄생했다. 

자이언트 펭tv 캡처

‘담배는 나빠, 나쁜 건 바째영’이라는 살벌한 문구로 시작한 영상 속 펭수는 직장인들의 일상에 스며든 담배를 격파하며 자신이 대신해주겠다는 사랑스러운 손 키스를 날렸다. 특히 박재영 PD를 비롯한 EBS 직원들의 열연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펭수=봉준호 박재영=송강호 옆차기하는 펭수 보고 통쾌함을 느낌”, “펭수를 위해 20년 동안 피워온 담배 금연 선언합니다”, “역대급으로 웃음에 충실한 에피소드였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보건복지부 역시 “깟~~~뜨!!! 펭감독 땡큐베뤼감솨해요. 참치는 종류별로 넉넉히 챙겨드릴께 우리 펭클럽들도 함께 줄여나가요 담배~ 아! 금연도 중요하지만 지금 우리는 뭐다? 손씻기와 기침예절도 아주 중요하다!! 건강하자 펭수랑 우리 펭클럽들”이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