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리에 A] ‘레비치 선제골’ AC 밀란, 토리노에 1-0 리드 중…즐라탄 ‘침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이탈리아 세리에 A AC 밀란이 토리노 FC와 경기를 치르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AC 밀란은 18일(한국시간) 오전 4시 45분 밀라노 산 시로서 펼쳐지는 토리노와의 2019/2020 세리에A 24라운드 홈경기서 1-0으로 앞서가고 있다.

올 시즌 중위권으로 처진 AC 밀란은 반등을 위해 미국 MLS(메이저리그 사커) LA 갤럭시서 활약했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8년 만에 다시 영입했다.

레비치 / AC 밀란 인스타그램
레비치 / AC 밀란 인스타그램

그 덕에 AC 밀란은 상승세를 탈 수 있었는데, 최근 인터 밀란과의 밀라노 더비서 역전패하며 분위기가 잠시 침체된 모습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서 승리할 경우 8위까지는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향후 유럽클럽대항전 출전을 노리는 AC 밀란으로써는 승리가 절실하다.

그리고 그 절실함 덕분인지 전반 25분 안테 레비치의 선제골로 앞선 채 전반을 마무리했다.

후반이 막 시작되어 경기가 진행되는 가운데, 여전히 밀란이 리드를 지키고 있다.

한편, 최근 상승세를 이끌었던 즐라탄은 이날 쉬운 찬스를 놓치는 등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