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말로 여운 준 ‘나이브스 아웃’, 속편 제작 확정…아나 디 아르마스-다니엘 크레이그 복귀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아카데미 시상식 각본상 후보에 올랐던 영화 '나이브스 아웃'의 속편 제작이 확정됐다.

미국의 데드라인, 버라이어티 등 주요 매체는 지난 6일(현지시간) 라이온스게이트의 CEO 존 펠트하이머와 모션 픽처 그룹 회장 존 드레이크의 말을 빌려 '나이브스 아웃 2'의 제작을 알렸다.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로 유명한 라이언 존슨 감독이 연출과 제작, 각본을 맡아 화제를 모은 '나이브스 아웃'은 북미에서만 1억 4,076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엄청난 흥행을 기록했다.

월드와이드로는 3억 달러를 넘겼으며,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가 97%(평점 8.31점), 메타스코어가 82점에 달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나이브스 아웃' 스틸컷 / 네이버영화
'나이브스 아웃' 스틸컷 / 네이버영화

아가사 크리스티의 추리 소설을 떠올리게 한다는 평을 받았으며, 다수의 시상식에 주요 부문 후보로 올랐지만 아쉽게 골든글로브나 오스카, 영국 아카데미(BAFTA) 등에서는 모두 후보에 그쳤다.

다니엘 크레이그와 아나 디 아르마스, 크리스 에반스, 제이미 리 커티스, 마이클 섀넌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해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깔끔하면서도 여운이 남는 결말로 속편에 대한 암시를 줬는데, 속편 제작이 확정됨에 따라 다니엘 크레이그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그대로 출연하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아직 속편 개봉일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만일 두 사람이 그대로 출연할 경우 '007 노 타임 투 다이'에 이어 또다시 호흡을 맞추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이온스게이트는 '존 윅 4'의 제작도 확정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