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슈퍼주니어 규현, 현빈으로 빙의한 사연은?…‘누아르 장르인 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더 짠내투어’ 규현이 현빈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겨울 특집으로 김준호의 투어가 진행됐다. 이날 김준호를 비롯해 규현, 홍윤화, 츄, 이용진이 출연했다.

이날 강화도를 찾은 멤버들은 무료로 만드는 DIY 체험관을 찾아 손수건 리폼에 나섰다. 처음 이들은 창작의 고통에 시달리며 손수건을 꾸미는 데에 고민했다.

규현-손예진 /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규현-손예진 /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이어 예능프로그램임에도 리폼에 몰두한 이들의 모습에 여행을 계획한 김준호가 당황하기도 했다. 특히 이용진은 ‘김준호 투어 모르겠어요’라고 손수건에 내심 마음을 내비치며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는 갑자기 “‘사랑의 불시착’ 아세요?”라며 현빈이 손예진에게 해준 손수건 머리끈을 연출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규현은 현빈, 이용진은 손예진으로 분해 로맨스를 펼치는가 싶더니 액션 연기를 방불케 해 폭소케 했다.

또한, 이날 김준호가 새롭게 고정 멤버로 합류해 ‘더 짠내투어’ 최초 국내 여행을 떠났다. 박명수와 김준호가 나눠져 여행을 설계해 팀별로 각자 여행을 즐겼다.

tvN ‘더 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