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방탄소년단(BTS), ‘제임스 코든쇼’ 재출연…아델-저스틴 비버 출연했던 ‘카풀 노래방’까지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하는 가운데, 방송되는 내용이 일부 공개됐다.

'더 레이트 레이트 쇼' 공식 트위터는 18일(한국시간) 자정 "#BTSCarpoolFEB25"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과 카풀 노래방(카풀 카라오케, Carpool Karaoke)을 진행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방송 날짜는 2월 25일이다.

제임스 코든쇼 트위터
제임스 코든쇼 트위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합성같다ㅋㅋㅋㅋ", "한국어 노래를 부르는 건가??", "여기에 방탄이 나온다니ㄷㄷ"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 레이트 레이트 쇼'의 인기 코너인 '카풀 노래방'은 가수들이 제임스 코든과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라디오에 나오는 노래를 부르는 내용을 담는다.

지금까지 나온 가수들만 해도 아델, 저스틴 비버, 원 디렉션, 레이디 가가, 시아, 브루노 마스, 샘 스미스 등 내로라 하는 이들이 다수 포진해있다.

한편, 21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으로 컴백하는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리드 싱글 '블랙스완(Black Swan)'을 선공개하며 화제를 낳았다.

지난달 28일 이미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해서 '블랙 스완' 무대를 선공개한 바 있는 이들은 21일 NBC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에 출연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제임스 코든쇼'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오전 0시 37분부터 방송이 시작되며, 한국 시간 기준으로는 오후 3시 37분에 방송이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