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 신비, 반려견과 눈 오는 날 산책…눈을 처음 본 강아지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여자친구의 멤버 신비가 반려견과 함께 한 일상을 공개했다.

17일 신비는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기 전에 보세요. 오늘 눈 처음 밟아 본 앙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쌓여 있는 눈에 달려드는 신비의 반려견 앙꼬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법 쌓인 눈에 파묻혀버린 앙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여자친구 신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자친구 신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를 본 누리꾼은 “앙꼬 너무 좋아. 처음 눈 봐ㅋㅋㅋ 귀여워 신나신나” “누구 강아지길래 이렇게 활발하고 귀여운거야~?” “눈 보다 하얀 앙꼬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신비는 과거 예능 방송을 통해서도 반려견 앙꼬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로도 SNS를 통해 팬들에게 앙꼬의 근황을 전하고 있다.

한편 신비가 속한 여자친구는 지난 3일 앨범 타이틀곡 ‘교차로’를 발매했다. 이후 출연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4관왕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