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윤아 VS 한고은, 같은 옷 다른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트렌치 코트는 가을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함께 매치하는 이너웨어와 액세서리에 따라 캐주얼 또는 클래식을 넘나들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큰 아이템. 올 가을, 트렌치 코트 쇼핑을 계획하고 있거나 컬러와 소재, 디테일에 변화를 준 다양한 트렌치코트 중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결정하지 못했다면 셀러브리티가 제안하는 트렌치 코트 스타일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최근 MBC 드라마 ‘마마’에서 물오른 미모와 연기력으로 화제를 끌고 있는 배우 송윤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진솔한 모습으로 돌아온 배우 한고은이 같은 트렌치 코트를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윤아는 프랑스 브랜드 조르쥬 레쉬 화보에서, 한고은은 지난 8월 공항패션에서 선보였다.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이자 304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그녀들이 착용한 만큼 더욱 화제 만발이다.
 
송윤아-한고은 / 사진=조르쥬 레쉬
송윤아-한고은 / 사진=조르쥬 레쉬
송윤아는 화보 속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의 네이비 컬러 트렌치코트를 활용, 편안하고 베이직하지만 고급스러운 트렌치 코트룩을 선보였다. 그레이 터틀넥과 화이트팬츠를 이너웨어로 매치해 톤온톤의 조화로운 컬러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데일리룩, 오피스룩은 물론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서도 무리 없이 연출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일반인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이다.
 
배우 한고은은 지난 8월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트렌치 코트룩으로 ‘시즌을 넘나드는 스타일 감각’, ‘럭셔리 젯셋룩의 전형’ 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블랙 컬러 핫팬츠, 레더백을 매치해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하면서도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한고은 트렌치 코트룩의 포인트는 적절한 액세서리 활용. 선글라스와 함께 클래식한 디자인의 레더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윤아, 한고은이 선택한 트렌치 코트는 조르쥬 레쉬 아르망코트로 9월 13일 롯데홈쇼핑 정윤정쇼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