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슈스스 한혜연, 인생 스타일링은 "공효진-이효리-기안84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는 형님‘ 한혜연이 자신의 인생 스타일링 BEST3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한혜연이 출연해 자신의 연예인 스타일링 순위를 공개했다. 

한혜연은 "공효진의 온라인 광고였다"며 "공효진씨 브랜드를 알려달라고 이슈가 되서 회자가 많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기안84를 언급했다. 그는 아이돌보다 더 멋지게 만들어보고 싶었다"며 기안84의 화보를 언급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효리와 함께했던 쥬얼리 화보를 언급했다. 믹스매치라고 말하며 극과 극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고. 그 화보를 BEST로 꼽으며 자신의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혜연은 약 7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현재 ‘슈스스TV’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슈스스TV는 2월 겨울방학을 공지하며 잠깐 쉬어가고 있으며 한혜연은 MBC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언니네 쌀롱’, ‘아는형님’ 등 꾸준한 방송활동으로 방송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한혜연이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