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정규 1집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컴백…'발매 인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아이즈원(IZ*ONE)이 정규 1집 '블룸아이즈'로 컴백한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정규 1집 '블룸아이즈(BLOOM*IZ)'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약 10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지난해 11월 컴백 예정이었던 아이즈원은 '프로듀스' 시리즈의 조작 논란으로 인해 컴백이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엑스원(X1)은 결국 해체했고, 아이즈원은 활동을 재개했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앨범 발매에 앞서 17일 오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정규 1집 발매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여러분, 아이즈원이 2월 17일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로 컴백합니다. 아이즈원이 화려하게 만개하는 순간 여러분도 함께해주실 거죠? 타이틀곡 '피에스타'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요. 2월 17일에 만나요"라고 인사했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정규 1집 '블룸아이즈'에는 타이틀곡 '피에스타' 외에도 단체곡 '아이즈(EYES)', '스페이스쉽(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를 비롯해 유닛곡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소 큐리어스(SO CURIOUS)', '데이드림(DAYDREAM)',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등 총 12곡이 담겼다.

17일 오후 6시 정규 1집 '블룸아이즈'를 발매하는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 엠넷을 통해 컴백쇼 'COMEBACK IZ*ONE BLOOM*IZ'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