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사자 김형준, 리즈시절 헤어스타일 모음 눈길…"이혼 언급은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언니네 쌀롱’에 태사자 김형준이 박준석과 함께 출연을 알렸다. 

17일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된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이 모습을 드러냈다. 

김형준은 과거 활동 당시 주로 귀엽고 풋풋한 이미지로 활동했던 배우. 저는 "故 김성재와 박재범을 좋아한다"며 "그런 느낌을 하고 싶은데 안어울린다"고 말하며 "이미지를 변신하고 싶다"고 말했다.

MBC ‘언니네 쌀롱’ 방송 캡처 

 김형준은 "하얀색 도화지에 모든걸 입혀달라"고 요구했고 비니를 쓰고 온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전했다. 그는 "태사자 활동해볼때 이런 머리를 안해봤는데 언니네 쌀롱을 위해 하고왔다"며 탈색한 머리를 보였다. 

태사자에 대해 "저희는 늘 얌전한걸 했다"고 말하며 "SM 아이돌의 화려한 스타일링을 좋아했다"고 전했다. 특히나 "신화의 전진 스타일이 좋았다"고 밝히기도. 

3집때는 바람머리 이후 머리를 더 세웠더니 "미친 과학자"라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김형준의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알려졌으며 이혼 역시 루머라고 알려졌다. 함께 출연한 박준석은 영화계 엔터테인먼트사 대표와 결혼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김형준이 출연을 알린 MBC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