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제작 확정…티저 예고편에 등장한 목소리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범바너3) 제작이 확정됐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제작 확정!"이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시즌의 일부 장면들을 담으면서 동시에 '시즌3'라는 글씨를 담고 있었다.

넷플릭스 코리아 트위터
넷플릭스 코리아 트위터

그리고 영상이 지나간 뒤에 "형! 잘 지냈어요?"라는 목소리가 들렸는데, 이는 시즌1의 멤버였던 이광수의 목소리라 많은 관심을 모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세훈도 그대로 나왔으면!", "광수 다시 나온다~~", "언제 볼 수 있을까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달 17일 이광수가 '범바너3'의 합류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이번 영상으로 인해 사실상 출연이 확정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안재욱의 음주운전 사태로 인해 지난해 11월 8일에 전편이 동시공개됐다.

지난 시즌에는 유재석과 안재욱, 김종민, 이승기, 박민영, 세훈, 세정이 출연했는데, 이들 중 시즌3서 복귀하는 멤버가 몇일지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더불어 시즌2에서 많은 떡밥을 남긴 탓에 시즌3서 이것들을 어떻게 해결할 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