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2’ 이진호, 농번기랩 ‘플렉스(FLEX)’→MC 꽃분이 재등장…‘버벌진트 최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2’ 이진호가 MC 꽃분이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XtvN ‘플레이어 시즌2’에서는 쇼미더플레이 2탄이 꾸며진 가운데 1탄 우승자 이진호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이진호는 마지막 참가자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농촌에서 상경한 이진호는 시즌1에서 농번기 랩을 선보이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이진호 / 방송 캡처
이진호 / XtvN ‘플레이어 시즌2’ 방송 캡처

남다른 플렉스를 풍기며 경운이를 타고 등장한 그는 “온통 무대 생각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번의 무대, 환호를 잊지 못했다”면서 왕의 귀환을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불고기 레시피와 김치찌개 레시피를 읊으면서 “진짜 맛있어”로 중독성 있는 훅으로 프로듀서들의 호평을 얻어냈다. 아울러 버벌진트의 최애로 그의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로 지난 방송에서 보여준 농번기 랩을 통해 이진호는 전자제품 광고를 찍는 등 많은 화제가 됐었다.

XtvN ‘플레이어2’에서 마미손, 치타, 루피, 수퍼비, 그루비룸, 버벌진트 등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했다.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플레이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