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팡, 인스타서 동생 루머 공개 저격…“허위사실 전부 고소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유명 BJ 양팡이 동생 관련 루머를 공개적으로 저격했다.

16일 양팡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하다하다 양현식한테 질투하고 열폭하노”라며 “허위사실 전부 고소 중이니까 나중에 싸잡아가지고 경찰서에서 보고 질질 짜지 말고 요새 왜 이러냐”고 경고했다.

이어 그는 “정신 챙겨라. 저 밖에 뛰나가 가지고 눈 한 번 시원하게 맞고 정신 바짝 차리라. 내가 커뮤니티 안봐도 전부 제보들어온다 조만간이다”고 연이어 당부했다.

양팡 인스타그램 스토리
양팡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와 함께 양팡이 공개한 사진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 일부분을 캡처한 사진이었다.

한 네티즌이 “얘 인스타로 여자들한테 엄청 찝쩍대는거 알고는 있니? 그중에 내 친구도 있는데? 지 누나 유명세 이용해서”라고 하자 그 밑에 다른 네티즌들이 “보여달라” “증거” 등 댓글을 달며 동조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런 거 구라치는 애들 왜 저래” “평소 양팡 방송 오래 본 사람이면 동생 저럴 얘 아닌 거 알텐데” “진짜 왜 저러고 살지” “미쳤나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양팡을 위로했다. 

한편 양팡은 아프리카 BJ이자, 구독자 240만 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