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 황민현, 밀라노 패션위크 앞두고 금발 깜짝 변신?…‘실시간 트렌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 황민현이 밀라노 패션위크를 앞두고 금발로 깜짝 변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황민현 금발’이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해 눈길을 끈다. 

16일 황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e you on Feb 19th at Milan. #MONCLERGENIUS”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황민현은 평소 보여줬던 차분한 머리색과 180도 다른 이미지의 백금발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모습이다. 이에 몽클레르 역시 화답하는 댓글을 남겨 협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황민현 인스타그램

특히 지난 2016년 발매한 ‘여왕의 기사’ 이후 거의 4년 만의 금발 변신에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제가 금발을 보고 있는 게 실화인가요?”, “금발 금발 노래를 불렀더니 진짜 해줬다 대박”, “세상 사람들아 황민현 금발 봐주세요” 등 반응을 이어갔고, 오후 9시 35분 기준 2828개의 트윗을 기록하는가 하면 실시간 트렌드 8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몽클레르 프렌즈로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황민현은 몽클레르의 공식 초청으로 2년 연속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는 브랜드를 넘어 전 세계 현대 문화를 빚어내는 사람들을 초대한 것으로 알려져 황민현의 참석은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패션위크 참석과 함께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콘텐츠 촬영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황민현은 19일(현지 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 참석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