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눈에 띄는 독특한 콘셉트 아이돌 1위…2위는 레드벨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눈에 띄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아이돌에 선정됐다.

지난달 9일부터 15일까지 익사이팅디시 측은 '눈에 띄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아이돌은?'이란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이 50.3%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익사이팅디시
익사이팅디시

방탄소년단은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을 통해 가요계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상남자', '불타오르네', '봄날', '피 땀 눈물', 'I Need You'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한국을 넘어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미국 인기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발매 후 첫 TV 프로그램으로 ‘투데이 쇼’에 출연한다. 이날 멤버들은 뉴욕 록펠러 플라자(Rockefeller Plaza)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투데이 쇼’에 등장해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2위는 23.1%의 지지를 얻은 레드벨벳이다. 레드벨벳은 지난 2014년 소녀시대, 에프엑스에 이어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이다. 이들은 데뷔곡인 '행복'부터 지난해 12월 발매한 'Psycho(싸이코)'까지 독보적인 콘셉트의 곡들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그 외에 티아라, 여자친구, 엑소, 빅스, 이달의소녀 등이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