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신혜선-배종옥, 218회 예고 등장…영화 '결백'의 주인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아는 형님' 218회에 '결백'의 신혜선과 배종옥이 출연한다.

15일 JTBC '아는 형님' 네이버 TV캐스트에는 218회 예고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영화 '결백'의 두 주인공인 신혜선, 배종옥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혜선은 "예능이 너무너무 무섭고 해서 전학온 나는 신혜선이라고 해"라고 인사했다. 배종옥은 "나는 사실 이 학교 교장이랑 동기, 동창이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JTBC '아는 형님' 218회 예고 캡처
JTBC '아는 형님' 218회 예고 캡처

특히 배종옥은 김희철이 자신에게 존댓말을 하자 "야 반말해. 어디서 버릇 없이 존댓말이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의 팬이라는 민경훈에게 "경훈이를 몰라"라고 말했다. 이에 민경훈이 자신의 히트곡인 버즈의 '가시'를 부르자 "아 그노래야?"라며 박수를 쳤다.

신혜선은 "여기 있는 친구들은 얼굴만 달라. 누구를 선택하겠어"는 이상민의 물음에 "장훈이도 괜찮지 않아? 연기를 기가막히게 해 장훈이가"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신혜선과 배종옥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 218회는 오는 22일 오후 9시 방송될 예정이며, 영화 '결백'은 3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