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의 불시착' 16회 예고 영상, 벌써 56만 뷰 돌파…'최종화 결말 어떻게 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사랑의 불시착' 16회 예고 영상이 56만 뷰를 돌파했다.

15일 tvN '사랑의 불시착'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최종화 예고] '기다리기라도 해야 살 수 있으니까..' 현빈x손예진 결말은…"이라는 제목의 16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tvN '사랑의 불시착' 16회 예고 캡처
tvN '사랑의 불시착' 16회 예고 캡처

예고 말미 리정혁(현빈)은 북한 군인들을 뒤로 하고 어디론가 달려간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정혁이 세리한테 뛰어가는거 같은데", "저 뜀박질은 윤세리에게 뛰어가는 뜀박질이다", "리정혁이 보고 뛰어가는 사람이 윤세리라고 해줘 제발…" 등의 댓글을 남겼다. 

결말에 대해서는 "딸이며 쌍둥이 얘기 괜히 나온 거 아니죠? 세리 딸 쌍둥이 임신하고 낳는 거 그 과정에서 리정혁 온갖 주접 다 떠는 거. 돌잡이에서 딸들이 리정혁 손잡는 데칼코마니도 놓치지 마시고요 작가님", "작가님 진심 꽉닫힌 해피엔딩 주실거죠? 세리랑 승준이 둘다 살려주세요 제발. 기캅시다 해요 빨리", "작가님 제발 해피엔딩으로 해주세요. 꽉 막힌 해피엔딩으로", "그냥 행복하게 해주세요. 막장이어도 되니까 그냥 둘리커플 스위스 보내주세요 제발" 등의 바람을 전했다.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이 출연 중인 tvN '사랑의 불시착'은 16일 오후 9시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후속 드라마로는 김태희, 이규형이 출연하는 tvN '하이바이, 마마!'가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