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설인아, 박해미가 조우리를 통해 기자에게 뿌린 자살방조 기사로 ‘김재영과 도망자 신세’…오민석은 ‘김미숙 도와주기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화영(박해미)는 설인아의 자살방조 기사를 뿌리게 됐고 김미숙은 오민석에게 기사를 내릴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7~78회’에서는 영애(김미숙)는 화영(박해미)가 뿌린 청아(설인아)의 기사를 진우(오민석)에게 내려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나왔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준휘(김재영)는 청아(설인아)에게 인생 처음으로 사랑한다는 고백을 하고 입맞춤을 했다. 준휘(김재영)는 청아(설인아)를 집까지 바래다 주고 집 앞에서 진우(오민석)과 설아(조윤희)를 만나게 됐고 둘은 설아(조윤희)에게 함께 극복하기로 했다는 것을 밝혔다. 

또한 진우(오민석)는 청아, 준휘와 있는 설아 앞에 나타나서 "저는 도진우라고 합니다"라고 하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진우는 설아에게 "초면에 실레지만 네 옆에 살짝 드러누워주면 안 될까요?"라고 가게 바닥에 드러누우려고 했고 지나친 장난에 화가 난 설아는 "사뿐히 즈려 밟겠다"라고 하면서 화를 냈다. 

준휘는 10년 전 동생 준겸(진호은)이 사고를 내고 시월(이태선)에게 누명을 씌우게 됐던 희생자 박끝순 가족 근황을 확인하게 됐다.

무연고자 박끝순이 입원했던 병원 측에서는 준휘에게 "그 환자 간병인은 계속 일하고 있다"라는 말을 듣게 됐다. 또한 간병인은 준휘에게 "교복 입은 남자애가 침대 맡에서 펑펑 울고 있더라"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고 준휘는 "이름이 뭐라고 하던가요?"라고 물으면 준겸임을 확인하면서

청아(설인아)는 시월(이태선)이 누명을 쓴 뺑소니 사건에 대한 유라(나영희)의 진술서를 보고 준겸이 죽기 전에 한 말을 떠올렸다. 10년 전 뺑소니 사고로 괴로워하던 준겸(진호은)은 청아(설인아)에게 "내가 세 사람을 잡아먹었다. 박끝순, 강시월, 우리 엄마라고 고백한 뒤 청아가 잠 든 사이 자살을 했었다. 

청아(설인아)는 유라(나영희)를 찾아가서  "사건 자료를 봤다. 왜 준겸이가 차량을 몰았냐? 준겸이가 뺑소니 한거 맞죠?"라고 했고 유라는 "증거도 없는 말 하지 마라. 나한테는 괜찮지만 우리 준휘에게 말하지 마라"고 했다.

유라는 시월(이태선)이 일하는 식당을 찾아가서 변호사를 만나는 날에 대해 알려주고 시월과 함께 일하는 청아의 아버지 영웅은 유라를 보고 어디선가 본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이상하게 생각했다.

또한 청아(설인아)는 유라에 의해 10년 전 구준겸(진호은)의 자살 방조자로 낙인 찍혀 위기에 처했다. 기자들은 청아(설인아)가 근무하는 지구대로 몰려가서 자살 미수, 자살 모의, 자살 방조등을 거론하며 준익(정원중)에게 인터뷰를 요구했다.

기자들은 준익(정원중)에게 "아니면 아니라고 본인이 나와서 얘기하면 되잖아요?"라고 했고 준익은 "무턱대고 김청아 순경을 인터뷰 시킬 수는 없다"라고 하면서 청아를 보호했다. 기자들은 준익에게 "그런 이력을 가진 사람이 경찰이 돼도 된다고 생각하냐""라고 항의를 했고 기사를 본 준휘가 달려와서 청아를 데려가고 도망자 신세가 됐다. 

청아의 엄마 영애(김미숙)은 직접 진우(오민석)을 찾아가서 청아의 기사를 내릴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하고 진우는 "힘닿는데까지 제가 덮어보겠다"라고 답했다. 

또 화영(박해미)는 영애가 진우를 만나고 갔다는 해랑(조우리)의 말을 듣고 "기사를 더 뿌려"라고 지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청아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