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주 : 사라진 VIP', VOD 서비스 시작…손익분기점 한참 못 미친 관객수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2.15 19: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이성민 주연의 ‘미스터 주’가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김태윤 감독의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등이 출연했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이성민은 동물과 대화하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 역을, 김서형은 국가정보국 서열 1위이자 카리스마와 인간적인 허당미를 겸비한 리더 민국장 역을, 배정남은 열정은 과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 역으로 열연했다.

'미스터주'는 14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IPTV 3사 KT 올레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온,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올레TV 모바일(seezn), WAVVE, U+모바일TV, 티빙, 예스24, 카카오페이지, 롯데시네마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미스터주'의 누적 관객수는 60만 1101명이다. 이는 손익분기점인 240만 명에 한참 못 미치는 수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