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 베리굿 조현, 코코넛 밀크 직접 짜 원샷…먹조현 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정글의 법칙’ 시스타 출신 다솜과 베리굿 조현이 의외의 자매 케미를 선보였다. 

15일 공개된 SBS ‘정글의 법칙’ 선공개 영상에서는 조현과 다솜이 출연해 코코넛 밀크 먹방을 선보였다. 

다솜은 능숙하게 코코넛 밀크를 짰고 조현이도 힘 셀거 같다고 말하며 저기서 더 짤수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조현은 "그럼요"라고 말하며 힘을 주며 짜는 모습을 보였다. 조현의 아귀힘에 건조까지 끝났다.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조현은 "여기다 시리얼 넣어 먹어보고싶다"고 말했고 다솜은 코코넛 맛을 보고 "놀랍다"고 말했고 조현은 "코코넛 우유 맛도 나면서 달고 그리고 칼로리 높아요?"라고 물으며 "왜 이렇게 달지"라고 놀라했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이번회차를 통해 천국의 계단 리조또를 공개할 예정이며 환초대로 수중사냥에 출동하며 낚시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알렸다. 

베리굿 조현, 다솜이 출연을 알린 SBS ‘정글의 법칙’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