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홈즈’ 강릉, 엘베레베이터(엘베스타일)집은 어디?…가격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구해줘 홈즈’ 강릉편에서 충격과 공포의 엘레베이터 집이 공개됐다. 

10일 MBC ‘구해줘 홈즈’ 강릉편에서는 복층형 구조의 매물이라고 전하며 엘레베이터 집을 공개했다. 

옆집에서 1층 반과 2층 사용, 매물 2호는 1층 절반, 3층, 4층을 사용할것이라고 전했다. MC들은 "무슨말인지 모르겠다"며 "상당히 개성이 강한 것 같다"고 전했다. 

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이미도는 넓찍하고 깔끔한 현관에 주택과 아파트의 장점만 모아놓은 집이라고 전했다. 여유로운 공간의 신발장과 눈 앞에 바로 펼쳐진 집안의 엘레베이터 스타일에 MC들 역시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해당 엘레베이터 스타일 집위 위치는 강릉시 유천동으로 알려졌으며 강릉유천더테라스아리스타로 방송을 통해 공개된 매매가(가격)은 3억~4억 원대로 알려졌다. 

한편 이미도와 노홍철이 출연한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