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로젯', 영화 관객수 100만 돌파…'손익분기점 넘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하정우, 김남길이 주연을 맡은 영화 '클로젯'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5일 개봉한 김광빈 감독의 영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5일 오전 기준 '클로젯'은 개봉 11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극장가가 조용한 상황에서 선방했다는 반응이다.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100만 관객 돌파 후인 15일 오전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클로젯> 100만 돌파! 감독님과 하킴타카의 훈훈 가득 100만 인증샷 공개! #클로젯 #영화클로젯 #하정우 #김남길 #절찬상영중"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클로젯' 100만 돌파 기념 팥 시루떡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한 김광빈 감독과 하정우, 김남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하정우와 김남길의 환한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100만 관객 돌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100만 축하합니다", "요즘 극장가 힘든데 파이팅", "김남길 멋있게 나와서 오늘 또 보러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정우, 김남길, 허율, 김시아, 신현빈이 출연한 영화 '클로젯'의 손익분기점은 약 200~240만 명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