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크맨’ 김민아 기상캐스터, 난리 난 코리안 코커의 드립 “귀엽게 생겼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다시 한 번 ‘워크맨’에 출연, 저세상 드립으로 누리꾼 사이 화두에 올랐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워크맨’에 김민아가 중식집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이날 첫 등장부터 범상치 않았던 김민아는 PD가 앞선 방송 분에서 장성규가 바지를 벗으려해 편집했다고 이야기하자 “그러면 좋다. 논란되고, 가시고(?)”라며 장성규 자리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유튜브 채널 '워크맨'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워크맨' 영상 캡처

또한 최근 화제를 몰고다니는 김민아에 대해 장성규가 칭찬하자, “늘 그랬죠”라고 이야기하는 대범함까지 보였다.

이어 제철알바 '중국집'에서 김민아는 건물이 50억 정도의 가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사장님에게 “아들 있으세요? 동생있으세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가게에서 배달대행사가 아닌 자체 배달직원을 고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다시 한 번 “형제 있어요?”라고 끈질기게 질문했다.

제작진에게는 “야 타. 귀엽게 생겼네. 몇 살이니”라며 저세상 드립을 날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