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팬사랑 가득한 갓준일”…유튜브-인스타그램 통해 서점 방문+책 출간 소통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15 04: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양준일이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직접 서점에 방문한 근황을 전했다. 

14일 양준일은 인스타그램에 "Happiest Valentine's day ever!!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양준일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준일이 서점 등신대 옆에 서서 환하게 웃는 모습과 함께 직접 자신의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양준일은 같은날 자신의 유튜브 ’OFFICIAL양준일’ 계정을 통해 "책 ‘MAYBE’가 출판됐다"며 "여러분의 힘과 성원으로 가능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유튜브 ’OFFICIAL양준일’ 영상 캡처

이어 "저를 넘버1으로 만들어주는 사람은 여러분"이라고 언급했다. 등신대가 섰다는 소식을 댓글을 통해 들었다고 하며 웃었다. 또한 서점 한가운데서 양준일 댄스를 직접 추는 팬들을 보며 환히 웃는가하면 서점에 나오자마자 "너무 떨리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와 양준일 대박", "진짜 겸손 끝판왕", "양준일 책 빨리 보고싶다", "요즘 유튜브까지해서 더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준일은 14일 개인 에세이 ’양준일 메이비(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을 출간했다고 알렸다. 또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