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바로티 김호중, 무정브루스 완벽 소화…특별한 과거-결혼 여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무정부르스’를 간드러지게 소화했다. 

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김호중이 강승모 원곡의 ‘무정부르스’ 무대를 선보였다. 

강한 성대도 뚫어버리는 ‘파바로티’라는 수식어가 어울릴만큼 강한 호흡으로 무대를 소화하는 모습에 장윤정은 "이런 목소리도 있어"라며 놀라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해당 무대 이후 네티즌들은 "진짜 품격있는 보이스", "김호중 정말 감동이다", "급이 다르다 김호중 미스터트롯 진 가즈아!!!!", "평생 트로트에 관심 없었는데 완전 명품보이스 김호중이다", "천상의 메아리 계속 듣고 싶다", "무정브루스 들을때마다 감동과 전율이 일어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김호중은 성악가 ‘파파로티’ 영화의 주인공으로 알려져있다. 과거 어두운 학창시절으 딛고 일어나 성악에 매진하기 시작한 그는 SBS ‘스타킹’ 영상 이후 유학 과정을 밟게 되었다고 알려졌다. 

그의 고향은 울산으로 알려져으며 결혼 여부 역시 알려진 바 없는 미혼으로 추정되고 있다. 

김호중이 출연하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