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래퍼 네스, '쇼미더머니' 이후 근황 보니…"실력자야 왜 활동 안 해" 

  • 유혜지 기자
  • 승인 2020.02.14 23: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네스가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래퍼 네스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미넴 Godzilla 역대급 빠른 랩 커버'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월 미국 래퍼 에미넴이 공개한 신곡 'Godzilla'를 네스가 직접 커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네스 유튜브
네스 유튜브

네스는 영상 하단에 "미친곡 하나 내셨길래 재미있게 따라 불러봤습니다. 유치원 떄부터 에미넴 노래 즐겨듣고 따라 불렀는데 25년이 지난 지금도 이러고 있녜요"라며 "엠형은 역시 랩갓"이라고 칭송했다.

이날 네스는 방 안에서 'Godzilla'를 불렀다. 한 박자도 놓치지 않고 완벽히 커버한 그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팬들은 "에미넴 느낌이 나면서도 또 다르네", "랩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형 목소리가 훅에서 더 듣기 좋음", "실력자야 왜 활동 안 해", "숨은 언제 쉬는거야", "누가 이 영상 외국에 좌표 좀 찍어봐", "무슨 깡으로 올렸지 했는데 잘한다", "한국인이 이거 커버하는 건 처음 본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네스는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6'과 2017년 '쇼미더머니7'에 출연했다. 시즌6에서 영비와 디스 배틀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