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Don't Cry' 무대 재조명…'네티즌 소환'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2.14 23: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의 'Don't Cry' 무대가 재조명되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는 더크로스 김혁건과 이시하가 출연했다.

더크로스가 슈가맨으로 등장하기 전 힌트맨으로 출연한 국카스텐 하현우는 "제가 '복면가왕'에서 부른 곡이기도 하다. 이 분의 고음을 다시 듣고 싶어서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하현우는 2016년 3월 방송된 MBC '복면가왕' 50회에서 'Don't Cry'로 가왕 방어전을 펼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편집 버전 223만 뷰, 풀버전 167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슈가맨'을 본 시청자들은 하현우의 'Don't Cry' 영상을 다시 찾았다. 네티즌들은 "'슈가맨' 보고 달려옴", "나도 '슈가맨' 보고 보러옴", "'슈가맨' 보며 한 번 더 보러 옵니다", "눈물나도록 좋다", "아 진짜 슬프네", "'복면가왕' 때 음악대장이 이 곡을 선곡했던 이유가 더크로스를 응원하려고 소개해서 그때 더크로스 노래 검색했던 거 기억난다. 음악대장 노래 선곡이 하나같이 다 주옥같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더크로스의 'Don't Cry'는 2005년 5월 발매된 곡으로, 노래방 애창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