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가 머니’ 신동엽 대학동기 배우 이철민, 9살 늦둥이 극과 극 교육법…‘공부 방해꾼 아빠VS속 터지는 엄마’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2.14 22: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공부가 머니?’에서 배우 이철민의 9살 늦둥이 아들 부부의 극과 극 교육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MBC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신동엽, 유진 진행으로 이병훈 교육연구소 소장, 전서울대 입학사정관 진동섭, 손정선 아동심리가와 초등학교 영어담당 수석 교사 조선형의 솔루션을 받을 배우 이철민 부부가 출연했다.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신동엽의 대학 동기인 배우 이철민은 마흔 둘에 얻은 9살 늦둥이 아들의 아버지로서 고민을 털어놓게 됐다. 아내 김미경 씨는 자녀 교육 정보에 해박한 지식을 가진 젊은 엄마들을 보면 많이 뒤처진 느낌이 든다면서 최근 교육 방법에 대한 방법과 정보를 요청했다.

특히 이제 초등학교 2학년이 되는 초등학교 2학년이 되는 이철민의 아들 태건이가 준비해야 하는 영어 선행학습 방법에 대한 공부 고민에 맞춤형으로 꾸려졌다. 김미경 씨는" 태건이가 공부를 하려고 하면 축구를 하자고 꼬시거나 밥을 먹을때 남편 이철민이 틀어 놓은 TV가 문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철민은 아내가 있을때는 태건이가 보고 싶은 TV프로를 보지 못해서 일부러 틀어놨다라고 밝혔다. 손정선 아동심리가는 아이가 교육법이 달라서 혼동을 하겠다라고 했고 전문가들의 솔루션이 어떻게 내려질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 코디네이터가 떴다! 공부하는 자녀들과 고민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검증된 기관과 교육 전문가들의 솔루션으로 교육비는 줄이고 자녀의 재능은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1급 비밀 교육법을 제시하고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에듀버라이어티 관찰 예능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