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성운, 인스타서 팬 하늘에게 노래 선물 ‘취중진담’…“존재 자체가 발렌타인”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4 22: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가수 하성운이 팬 하늘을 위한 쏘스윗 매력을 뽐냈다.

14일 하성운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구르미TV 발렌타인데이에 하늘이들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성운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노래방을 찾아 김동률의 ‘취중진담’을 부르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했다. 꽃다발과 풍선까지 준비하며 기념일을 함께 보내는 듯한 이벤트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하성운은 에릭 베넷 ‘Chocolate Legs’, 별-나윤권 ‘안부’, 딘 ‘instagram’을 연이어 선곡했다.

이를 본 팬들은 “하성운 발렌타인데이 멋진 선물이네요”, “발렌타인데이가 뭔데??? 내 인생은 매일이 하성운데이인데”, “초콜릿 안받아도대 안머거도대.. 하성운이 이미 내 초콜릿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성운은 지난해 솔로 가수로 발돋움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 ‘Bird’를 시작으로 ‘Blue’, ‘라이딩’, ‘나란 사람’, ‘면역력’,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등 앨범뿐만 아니라 OST까지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특히 자신의 앨범 작곡, 작사에 참여하면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현재 그는 라디오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매일 밤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찾아오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