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 포카까지 제작→“십오야는 다 계획이 있구나” (Ft. 짜장라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4 21: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라끼남’이 강호동 포토카드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십오야 인스타그램에는 “포카도 만들었어요 배경은 무시해주길”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강호동의 얼굴이 움직이는 렌티큘라 포토카드와 함께 짜장라면을 배경으로 담았다. 달걀이 올려진 짜장라면을 비비고 있는 모습을 함께 담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십오야 인스타그램
십오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라면 레시피 공유해주세요 저도 해 먹게 ㅠㅠ”, “배경 무시라니~~!!!!무시가 안 되잖아요”, “이것도 호레곤볼이있나요ㅋㅋ완두콩까지 갓벽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호동의 ‘라끼남’은 첫 방송부터 짧은 방송 시간으로 편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풀영상은 나영석 PD의 유튜브 채널인 십오야에서 공개되기도 한다.

특히 원조 먹방러 강호동이 라면의 새로운 조합을 만들어가면서, 라면을 먹기 위한 최적의 장소와 재료를 선보이고 있다. 굴라면을 시작으로 파채라면, 짜장라면, 김보라(김치보쌈라면), 오로라(오리로스라면) 등의 먹방을 이어갔다.

전국 방방곡곡 가장 맛있는 라면 찾아 해가 지고 뜰 때까지 끼리 먹는 전설의 육봉선생의 금강산도 식후경 라이프 tvN ‘라끼남’은 인기에 힘입어 OST가 발매됐으며 SNS를 통해 시청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