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2’ 쇼미더플레이 김용명, 래퍼들도 당황시킨 ‘마이웨이 랩’→마미손 대적할 참가자 정체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4 2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 시즌2’ 김용명이 등장해 래퍼들을 당황하게 했다.

지난 8일 방송된 XtvN ‘플레이어 시즌2’에서는 쇼미더플레이2 편이 방송되는 가운데 다양한 참가자들의 실력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김용명은 등장만으로도 웃기는 지원자로 지코의 ‘아무 노래’로 담담하게 랩을 이어갔다. 또 자신만의 특유 랩을 선보이며 마이웨이 줄줄이 랩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용명-마미손 / XtvN ‘플레이어 시즌2’ 방송 캡처
김용명-마미손 / XtvN ‘플레이어 시즌2’ 방송 캡처

이어 그는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지드래곤 ‘하트 브레이커’, 샤크라 ‘한’까지 폭풍 랩을 끌어가며 치타에게 합격 목걸이를 받기도 했다. 의외의 결과 놀란 참가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마미손보다 더 마미손 같은 참가자는 외모는 물론 그대로 복사해 붙인 것 같은 랩으로 그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마미손은 “뭐야 얘 매드클라운이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쇼미더플레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마미손, 치타, 루피, 나플라, 버벌진트, 수퍼비, 그루비룸 등 초호화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화제가 됐다.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플레이어 시즌2’는 시즌 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예고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