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람이 좋다' 개그우먼 이수지, 열혈팬 → 남편된 김종학과의 신혼 생활 '시청률도 껑충'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2.14 20: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개그우먼 이수지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이하 '사람이 좋다'에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남편과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MBC '사람이 좋다'
MBC '사람이 좋다'

이날 이수지는 자신의 열렬한 팬이었던 남편 김종학씨와 결혼한 사연을 공개했다. 또한 결혼 전 부모님의 부채를 갚느라 어려웠던 삶을 고백하기도. 그러면서 자신의 결혼식 날에도 아버지의 빚쟁이들이 찾아올까 연예계 빚투 논란에 두려웠다는 말을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수지님 힘내세요", "좋은 결혼 하신 거 같네요", "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편분이 참 멋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시청률은 지난 주 3%대에서 6%대로 껑충 뛰며 6.1% (TNMS, 전국)을 기록했다.

지난 1월 14일 허경환이 출연 한 346회에서 시청률 6.1%를 기록한 이후 이날 이수지 출연과 함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은 한달 만에 시청률 6%대를 회복했다.

이렇듯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