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겨 여왕 김연아팬들, 잡지 ‘빅이슈’ 신간에 직접 광고 게재…"근황 행보 이어가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 팬들이 김연아의 올챔 10주년을 맞아 직접 잡지 ‘빅이슈‘에 김연아의 광고를 실었다. 

14일 잡지 ’빅이슈(BIG ISSUE)’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빅이슈 221호 신간에는 올림픽 챔피언 10주년을 맞이한 김연아 선수를 향해 팬들의 축하 메세지가 실렸습니다! 김연아 선수와 팬들의 10년의 시간! 신간에서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연아와 손담비가 담긴 모습이 게재됐다. 

트위터 ‘빅이슈’  

이에 네티즌들 "역시 연느", "김연아 손담비 조합 무엇", "사야지 사야지", "빅이슈라니 좋은데 쓰이는거 아닌가 대박", "역시 피겨 여왕 답다", "올챔퀸이 잡지에", "바로 사고 싶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트위터 ‘빅이슈’ 

김연아가 등장한 잡지 ‘빅이슈‘는 노숙자들의 자활에 힘쓰는 잡지로 구입 과정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하지만 지하철역이나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있는 빅이슈 판매원(빅판)에게 결제하는 방식이다. 

한편 김연아는 올림픽 제패 10주년을 맞이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졌다. 강남구에 위치한 곳에서 진행될 예정인 올챔카페 뿐만 아니라 최근 ‘2020 ISU 4대륙피겨선수권대회’에 참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