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실수 속에도 남친짤 자아내는 비주얼…‘시청률 맛집’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4 20: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의 색다른 매력이 공개됐다.

14일 SBS드라마 PD노트 포스트에는 ‘대충 살자, 별명으로 진료기록 조회하는 안효섭처럼’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 속에는 김사부(한석규 분)가 버스 전복사고로 부상을 입는 등의 모습을 지켜본 서우진(안효섭 분)이 한석규의 병원 진료 기록을 찾아봤다.

안효섭 / SBS드라마 PD노트 포스트
안효섭 / SBS드라마 PD노트 포스트

이 과정에서 안효섭은 진료기록 조회에서 별명인 김사부로 조회해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가 떴다. 그러나 안효섭은 진지한 표정을 유지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 상황에서도 훈훈한 외모로 남친짤을 자아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이성경이 사고로 목에 상처나 봉합을 나선 안효섭은 행동에 집중하다 대사를 연이어 실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완벽한 외모와 달리 빈틈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한편,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난 방송에서 다시 한번 시청률 1위를 달성했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계속해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방송 말미 공개된 13회 예고편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안효섭이 갑자기 사채업자들과 함께 사라져 이성경에게 걱정을 안기기도 했으며 특히 한석규와 박민국(김주헌)의 격한 갈등에 긴장감이 더욱 높아졌다. 현재 4회까지 남은 상황에서 어떻게 결말을 맞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