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3, 발렌타인데이 기념 첫 방송 날짜 공개…"시즌2 성공 넘을까"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14 19: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의 첫방송 날짜가 공개됐다. 

14일 하트시그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달달한 썸은 일단 삼키고 보는 거야 2020년 3월 25일 수요일 세 번째 설렘이 시작됩니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3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3 #3월25일 #수요일#채널A #첫방송 #본방사수 #발렌타인데이 기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하트시그널 시즌3 티저로 예상되는 장면들이 담겨있다. 특히나 해당 영상 속에 "3월 25일 첫 방송 됩니다"라는 글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채널A ‘하트시그널’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큰일났다", "드디어 날짜 나왔다 대박", "나만 기다린건가", "대박사건 이날만을 기다림", "하트시그널3이라니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채널A의 효자프로그램이라고도 불린 ‘하트시그널‘은 매 시즌 마다 뜨거운 화제성을 모으며 눈길을 끌었다. 시즌1에서는 서주원, 장천, 배윤경들의 화제의 인물들을 만들어내는가 하면 우려와 함께 시작된 시즌2를 통해 김현우, 오영주, 임현주로 열기를 이어갔다. 

이에 ‘하트시그널’과 유사한 프로그램인 ‘러브캐처’ 등이 생겨나며 시즌3의 출연자들 역시 뜨거운 경쟁률을 보이며 벌써부터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이어질정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은 공식적으로 오는 3월 25일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