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실물이…"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악플러' 언급…"속상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가 악플러를 언급했다.

14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난해 8월 촬영한 사진 3장을 공개했다. 

지금과 변함없이 늘씬한 각선미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야옹이 작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야옹이 작가 SNS
야옹이 작가 SNS

이 가운데 야옹이 작가는 "지금보다 3kg 더 나갈 때지만 언니가 찍어준 기본 카메라 원본 사진"이라면서 "아니 애초에 이상한 사진 올려두고 실물이 어쩌니 왜 그러는 거죠. 속상하다"고 호소했다.

앞서 야옹이 작가는 지난해 상반기 네이버 웹툰 인터뷰를 통해 실물을 공개한 바 있다. 웹툰 '여신강림'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주경이를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그는 일부 네티즌들에게 외모 지적을 받아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악플러들은 어딜 가나 문제", "외모 지적 하는 사람들 중에 제대로 된 사람 없어요", "언니 힘내세요", "본인들 외모나 가꿀 것이지", "대체 그런 악플을 왜 달지?", "신경쓰지 마세요!!!"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야옹이 작가가 연재 중인 웹툰 '여신강림'은 화요 웹툰 조회수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