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건물주' 기안84, 하지원에게 초코렛 받은 차도남?…이시언 "누나 보기 전에 지워"

  • 한수지 기자
  • 승인 2020.02.14 19: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기안84의 챌린지 영상에 이시언이 답글을 달아 눈길을 끈다.

14일 기안84(김희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원 누나 에게 쪼꼬렛을 받는 차가운 남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빅초코챌린지"라는 태그를 덧붙인 영상에는 하지원과 함께 챌린지를 진행 중인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하지원이 별도로 촬영한 영상이 담긴 어플로 진행되는 챌린지다.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 인스타그램

영상 속 하지원은 오마이걸 '번지' 노래를 배경으로 "여러분들 제 초콜릿 받으셨어요?"라며 옆사람에게 초콜릿을 주는 모션을 취하고 있다. 이어 "오늘 해피 발렌타인 데이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사랑합니다. 저 초콜릿 받았어요"라고 말했다.

하지원의 옆에는 하지원이 준 초콜릿을 받은 것 처럼 연출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의 거만한 듯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이시언은 "지원이 누나 보시기 전에 지워. 언능"이라고 답글을 달아 웃음을 유발했다.

최근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기안84의 행보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건물주 답네..ㅋㅋㅋ" "기안84 영상도 이시언 댓글도 다 너무 웃겨" "먹다 남은 초코렛 받은 남자 기안84" "아 귀여워ㅋㅋ" "뭐하세요 기안님" "손가락총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이버 웹툰 작가 기안84와 배우 이시언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