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핫샷(HOTSHOT) 노태현,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이후 “다음 활동위해 재충전 中”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4 18: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핫샷(HOTSHOT) 노태현이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이후 근황을 전했다.

14살 노태현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톱스타뉴스에 “현재 노태현은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또 다른 뮤지컬 작품이나 다음 앨범 활동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휴식을 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노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노태현은 지난 2014년 그룹 핫샷 멤버로 데뷔해 ‘Take A Shot’으로 첫 무대를 가졌다. 데뷔에 앞서 그는 국내 최고 크럽프 크루인 ‘몬스터 우팸’에 들어가 키드몬스터로 활동한 바 있다.

크루 활동을 통해 빅뱅 태양,  인피니트 H의 댄서로 서며 무대 경험을 넓혀갔다. 이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그의 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화제가 됐다.

그는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아쉽게 탈락했으나 방송 이후 그룹 JBJ로 활동한 것에 이어 첫 번째 솔로 앨범 ‘biTYHday’를 발매했다.

최근 뮤지컬 ‘메피스토’를 시작으로 ‘아이언 마스크’ 등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발돋움하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2020년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그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