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1위 후보 여자친구, 단체 셀카로 본방사수 독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2.14 17: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여자친구가 '뮤직뱅크'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4일 오후 여자친구 공식 트위터에는 "[#여친Air] #여자친구 #GFRIEND 없는 불금을 보내시려고요? 안돼 #KBS #뮤직뱅크 에서 오늘도 버디를 신나게 만들어줄게요. 쪼끔만 더 기다려요!  잠시 후에 찾아갈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2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카메라를 응시 중인 여자친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걸크러쉬 매력이 가득한 멤버들의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 공식 트위터
여자친구 공식 트위터

지난 3일 새 미니앨범 '回_LABYRINTH'를 발매한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교차로 (Crossroads)'로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레드벨벳의 '싸이코(Psycho)'와 1위 대결을 펼친다.

'교차로'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마음 상태를 교차로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멈출 것인지 아니면 건너갈 것인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 이 앨범이 담아낸 소녀의 복잡한 감정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

한편 여자친구는 지난 11일 SBS MTV '더쇼'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교차로'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이에 '뮤직뱅크'에서도 1위 트로피를 얻어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KBS2 '뮤직뱅크'는 14일 오후 5시부터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