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법’ 엄지원, 성동일 방법 시도 예고…재방송은? 방법사-방법하다 뜻까지 관심↑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14 16: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방법’ 3회 예고에서 엄지원이 성동일에게 방법을 시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11일 공개된 tvN ‘방법’에서는 임진희(엄지원)이 진종현(성동일)에게 방법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진희는  "그 사람이 내가 누군지 알고있어"라고 말했다. 이어 백소진(정지소)는 "그 놈들 우리 찾고 있는거죠"라고 말했다. 특히나 진경(조민수)는 "방법사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향후 전개에 기대를 모으기도.  

 tvN ‘방법’ 방송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방법이 통할려나..", "간만에 장르물 제대로 몰입한다", "라이터가 다르다", "이거 무슨 고퀄리티의 드라마냐", "연상호 감독 대단함", "방법 오랜만에 몰아볼듯" 등 드라마 ‘방법’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드라마 ‘방법’ 재방송은 14일 금요일 오후 3시 18분, 4시 45분 1회와 2회가 tvN을 통해 연속 방송되며 15일 토요일 오전 9시 10분, 10시 40분 1회, 2회가 연속 재방송 될 예정이다. 

‘방법’ 은 몇부작일까. 총 12부작으로 알려진 연상호 감독의 드라마 ‘방법’ 속 ‘방법하다‘와 ‘방법사’ 뜻은 각각 사람을 저주해서 손발이 오그라지게하는 것과 직접 방법을 수행하는 행위를 하는 사람을 방법사라고 일컫는다. 

엄지원, 성동일이 출연하는 tvN ‘방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