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사랑’ 전승빈, 오승아 방에서 차민지 가방 발견…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나쁜사랑’ 전승빈이 오승아의 방에서 죽은 차민지의 가방을 발견했다. 

14일 방송된 MBC ‘나쁜사랑’에서는 최호진(전승빈)이 황연수(오승아)와 한민혁(윤종화)의 방에서 과거 사고로 사망했던 최은혜(차민지)의 가방을 발견했다. 

호진은 옷장 속 연수의 옷을 보고 멈춰섰고 이내 하은이를 찾았다. 그는 "하은아 남의 집에서 이러는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돌려보냈다. 하지만 이내 옷장에서 은혜의 가방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MBC ‘나쁜사랑’ 방송 캡처

그는 "이게 왜 여기에"라고 물으며 놀라했고 가방 속 태아의 사진 역시 발견했다. 호진은 "이거 은혜 누나 가방인데"라고 말하며 연수에게 "이게 뭐냐"라고 물으며 "왜 이게 여기있냐"고 소리쳤다. 

이에 연수는 아무말도 하지 못한 채 입을 다물었다. 예고에서는 최소원(신고은)이 은혜의 가방을 훔친 것에 따져 물었다. 또한 연수는 소원을 견제하며 또 다른 작전을 꾸미며 향후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MBC ’나쁜사랑’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MBC ‘나쁜사랑’ 인물관계도
MBC ‘나쁜사랑’ 인물관계도

전승빈, 오승아가 출연하는 MBC ‘나쁜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