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1-4주차 추이 눈길…'투표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이 7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대국민 응원투표 순위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7회에서는 4주차 투표 순위가 공개됐다. 해당 투표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됐다.

투표 결과 1위는 임영웅, 2위는 이찬원, 3위는 영탁, 4위는 정동원, 5위는 남승민이 차지했다. 이는 3주차 투표 순위와 조금 달라진 결과로, 전주 대비 이찬원과 영탁의 순위 변화와 남승민의 순위권 진입이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1주차부터 4주차까지 꾸준히 1위를 유지하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미스터트롯' 투표는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먼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에 접속한 뒤 우측 상단(아이폰은 우측 하단)의 '…'을 클릭, '미스터트롯' 스페셜 페이지에 접속해 나만의 트롯맨 5명을 선택한 뒤 투표하면 된다. 매일 1번씩 투표 가능한 해당 투표는 1인당 5명까지 반영되며,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된다.

두 번째 방법은 카카오톡 하단 탭이나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터트롯'을 검색한 뒤 투표 배너를 클릭하고 투표하면 된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