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세경 유튜브 채널에 달린 '지붕킥' 주접 댓글 화제 "큰빵꾸똥꾸 그거뭐야"

  • 강소현 기자
  • 승인 2020.02.13 23: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신세경 유튜브 채널에 달린 구독자들의 주접 댓글이 화제를 모았다.

13일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입니다.우선 해피 발렌타인~항상 업로드가 너어무우나아 느린 저를 기다려주시는 소중한 여러분...ㅠ_ㅠ출퇴근하실 때,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 착용하고 손도 자주자주 씻고! 아프지 말고...건강한 봄맞이 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이로그 업로드는 쪼꿈만 더 기다려주세용 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신세경이 직접 만든 것으로 추측되는 초콜릿들이 가득했다.

신세경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이를 본 구독자들은 과거 신세경이 출연했던 MBC '지붕뚫고 하이킥' 속 주인공들처럼 "야 큰빵꾸똥꾸 그거뭐야 초콜릿", "쥬얼리정 : 세경씨, 또 내 꺼만 쏙 빼놓고 만든거 아니겠지? 내가 만만해보이는거야?", "오현경 : 어머! 세경씨~ 이거 자기가 만든거야? ", "줄리엔 : 쎄경~~ chocolate 만드럿어? "등 다양한 인물 버전으로 댓글을 달았다.

보기만 해도 음성 지원이 절로 되는듯한 댓글에 네티즌들은 "쥬얼리정 왠지 나머지가족들 하나씩 다먹고 늦게와서 저소리할것같네", "하이킥 시리즈 또 안나오나", "요즘 옛날 영화나 드라마 드립이 많은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세경은 지난해 '2019 MBC 연기대상'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실력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신세령은 기존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진취적인 여사 구해령으로 완벽 변신하며 드라마를 안정적으로 이끌어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추천기사